Monthly Archives: November 2014

017: 영생에 이르는 열매

‘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거두는자가 이미 삯도 받고 영생에 이르는 열매를 모으나니’ (요4:35-36)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성령이 강림하신후 지금까지 성령의 역사로 영혼추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재림하심으로서 영혼추수가 끝나게 될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절기인 나팔절과 속죄일 그리고 장막절(초막절,수장절)의 의미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진리의 복음의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시에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주님앞에 서시기를 바랍니다.

Download MP3:

016: 십자가의 능력(십자가의 도 2)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갈6:14) 빌라도의 재판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형벌에 대한 대속으로 말미암아 죄인된 인간들이 어떻게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으심과 부활로 인해 구원받을수 있게 되었는가 하는 복음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Download MP3:

015: 그리스도의 심판대

‘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9:27), 사람이 죽은후에는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앞에 서서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것을 따라 심판을 받게 됩니다. 천국은 있습니다. 지옥도 있습니다. 오직 우리가 살아있을때에 예수님을 믿고 회개함으로서 구원이 결정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죄용서받고 구원받은 자들도 항상 회개하고 성결한 삶과, 다른사람을 용서하고, 사랑하고, 화평하고, 거룩함을 추구해야 합니다. 성도의 옳은행실로서 빛나는 세마포로 자신을 단장하여 예수님 재림시에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ownload MP3:

014: 회개하라 라오디게아 교회여

우리가 사는 이시대는 주님의 재림을 앞두고 마지막 트랙을 도는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입니다. 이제는 예수님을 믿는 믿음안에서 회개함으로서 회개의 합당한 열매를 맺고, 서로 허물을 용서하고 사랑하며,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아서 성도의 옳은행실로 빛나는 세마포로 단장하여 그리스도의 신부의 예복을 준비할때입니다.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자가 복이 있도다'(요계16:15)

Download MP3:

013: 율법과 은혜의 참의미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줄 아는고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에서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갈2:16) 율법과 율법주의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의 복음에 대한 귀한 말씀입니다.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마지막 성도로서 율법의 참된 의미와, 은혜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기름등불 예비한 지혜로운 5처녀가 되어서 주님의 재림시에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귀한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ownload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