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April 2015

034: 십자가상에서 남기신 일곱말씀

‘아버지여 저희를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의 하는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눅23:34)

십자가상에서 예수님께서 마지막으로 하신 일곱말씀을 통해 계시하신 십자가의 구속의 은혜에 대한 진리의 복음의 말씀입니다.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마지막 성도로서 십자가의 진리로 무장하여 처음 사랑을 회복하여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모두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033: 팔복의 의미 ‘그리스도 신부의 영성’

‘심령이 가난한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요,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 (마5:3-12)

그리스도의 신부된 교회가 갖추어야할 신부의 영성에 대한 진리의 복음의 말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고 화평함과 거룩함으로 자신을 단장하여 다시 오실 주님을 기쁨으로 맞이하는 주님의 신부가 되어서 그날에 영광스러운 혼인잔치에 모두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032: 요나단의 믿음과 사랑 ‘그리스도 신부의 사랑’

‘다윗이 사울에게 말하기를 마치매 요나단의 마음이 다윗의 마음과 같이 연락되어 요나단이 그를 자기 생명같이 사랑하니라’ (삼상18:1)

교회와 그리스도의 사랑에 대한 진리의 복음의 말씀입니다.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로 자신을 단장하여 그날에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모두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031: 먼저된자와 나중된자

‘천국은 마치 품군을 얻어 포도원에 들여 보내려고 이른 아침에 나간 집주인과 같으니 저가 하루 한 데나리온씩 품군들과 약속하여 포도원에 들여 보내고’ (마20:1,2)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통하여 이스라엘과 이방인의 교회를 모두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구속계획과 섭리에 관한 복음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Download MP3: